Korea Institution and Economics Association

한국제도·경제학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2021년 공동학술대회 한국제도?경제학회 동계학술대회 (한국제도경제학회 회장 인사말)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시 : 2021-02-02 12:05
첨부파일 :

한국제도경제학회 회원여러분께;

 

회원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어려운 중에 2021년이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따라서 올해 경제학공동학술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사무국에서는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마는 처음 해 보는 것이라 염려가 많이 됩니다. 함께 뵙고 교제도 나누고 만찬도 함께 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는 현실이 아쉽습니다.

 

지난번의 질서경제학회 및 하이에크 소사이어티와 공동개최한 학술대회는 실시간으로 진행되지 않고 녹화해서 편집한 후에 학회 회원여러분께 링크를 보내드렸습니다만 이번 경제학공동학술대회는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물론 녹화가 되어 후에 보실 수 있지만, 토론 등을 위해서 실시간으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힘든 상황에도 학회에서 발표해주시는 6분의 발표자님들과 18분의 토론자님들, 그리고 사회 등을 수고하시는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학회에서 한국제도·경제학술상을 받으시는 이용식 교수님과 좌승희 이사장님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학회의 발전을 위해서 더욱 좋은 연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말씀드리는 것은 지난해에는 코로나사태로 인해서 시상식도 못하고 지나갔습니다. 이점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02122

한국제도경제학회 회장

김승욱 올림

이전글 2020년 한국하이에크소사이어티·한국제도경제학회·한국질서경제학회 발표 동영상
다음글 미 LDI 주최 램지어(Ramseyer) 논문 관련 토론회
목록